본문 바로가기

2018/07/053

국내여름여행지 요즘가볼만한곳 경북 영천 권역별코스 치산,은해사권 국내여름여행지 요즘가볼만한곳 경북 영천 권역별코스 치산,은해사권 팔공산에서 가장 빼어난 풍광을 자랑하는 치산권은 팔공산을 대표하는 치산폭포와 치산계곡이 자리잡고 있다. 최근 들어 각광받고 있는 느림을 즐길 수 있는 은해사와 그 말사들을 연결하는 산사길은 포근함과 정겨움을 준다. 조용한 산사의 생활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은해사 템플 스테이는 조금 색다른 여행을 찾는 이들에게 권하고 싶은 여행이다. 관광코스 안내영천 → 신월동삼층석탑 → 만취당 → 사일온천 → 은해사 → 거조암 → 치산관광지 → 영천화남동삼층석탑 → 시안미술관 → 별별미술마을 → 영천 영천신월동삼층석탑이 석탑은 9세기 통일신라시대의 석탑으로 높이가 4.75m이다. 이중기단(二重基壇)위에 3층의 탑신을 쌓아올린 것으로 전형적인 신라석탑의 양식.. 2018. 7. 5.
블록체인 국제표준화 동향 pdf 다운로드 블록체인 국제표준화 동향 pdf 다운로드 -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 블록체인은 거래 내역이 담긴 장부를 거래에 참여한 모든 구성원에게 분산하여 저장하는 기술을 말한다. 2016년 하반기부터 블록체인 표준화의 필요성이 제기되면서, 2017년부터 국제표준화기구에서 블록체인 표준화를 위한 위원회가 설립되기 시작하였고, 2018년 현재 블록체인 표준화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도 되며, 아래 링크에서도 바로 볼 수 있다. http://www.itfind.or.kr/WZIN/jugidong/1852/file66857976558940313-185201.pdf 블록체인 및 가상화폐에 관심있다면, 아래 추천도서들도 참고하자. 2018/02/09 - [일상다반사] - 블록체인 및 가상화폐투자에 도.. 2018. 7. 5.
성공을위한노력들, 변화를 받아들이기 위해선 용기가 필요하다. 성공을위한노력들, 변화를 받아들이기 위해선 용기가 필요하다. 대략 18년 전 즈음에 발행된 도서의 내용이지만, 성공의 관점에서 접근한다면 예전이나 지금이나 별반 달라진것도 없어 보인다. 다만, 시대가 변한 만큼 신생기업의 관점에서 성공하기 위한 접근 보다는, 개인의 관점에서 바라봤다. 결국엔 내가 급변하는 환경속에서 버티려면, 살아 남으려면 어떤 마음가짐과 노력들이 필요할까에 대해서 깊이 고민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으면 한다.신생기업이 성공하려면 어떤 조건을 갖추어야 하는가? 가령, 컴퓨터 소프프웨어처럼 고이윤을 보장해 줄 가능성이 높은 분야에 뛰어드는 것이다. 변혁의 몸살을 앓고 있는 분야도 신생기업에게는 훨씬 유리한 조건이 된다. 변화의 몸살을 앓고 있는 시장에서는 대단한 아이디어나 경험, 풍부한 자본.. 2018. 7.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