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033

블로그 수익화의 기본은 콘텐츠 블로그 수익화의 기본은 콘텐츠블로그운영을 하면서 광고수익을 얻는 이들이 많아졌다. 대표적으로 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이 될텐데, 본 블로그에도 애드센스광고가 적용되어 있다. 오랜시간 블로그운여을 해오면서, 또 애드센스광고를 적용해오면서 느낀건데 수익이 좋은달과 전혀 수익을 올리지 못한 달의 기준이랄까? 정답일수도 아닐수도 있겠으나, 내 경험상 애드센스광고수익이 좋았던 시기는 블로그에 작성하는 포스팅(콘텐츠)의 내용이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 즉, 누군가에게는 해당 내용의 정보가 필요하였으며, 도움이 되었으며, 공감을 하였기에 해당 글은 방문자들과의 소통도 어느정도 이루어졌던것 같다. 반면에 수익이 저조한 달은(가끔 매달 수익을 벌지 못하고서 띄엄띄엄 수익을 올리는 달이 있다.) 콘텐츠를 작성하면서 너무 수익.. 2018. 7. 3.
텐핑 쇼핑몰 상품 소문내기 쉽고 빠르게 하기 텐핑 쇼핑몰 상품 소문내기 쉽고 빠르게 하기 제휴마케팅 서비스중에서 초보자들이 입문하기에는 텐핑 만한게 없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쇼핑 기능에 대해서 꿀팁을 적어본다. 제휴마케팅은 cpc, cpa, cps 등이 대표적인데, 그중에서 텐핑 쇼핑 항목을 클릭하면 제휴되어 있는 쇼핑몰 업체들의 상품목록들이 나온다. 원하는 상품을 클릭하여 상세주소를 확인후 홍보활동을 하면 된다. 자 여기까지는 텐핑 사이트 내에서 일반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이기도 한데, 오늘은 크롬 웹브라우저에 텐핑 소문내기 확장프로그램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무척쉽고 편리해서 활용도가 높다. 먼저 chrome://apps/ 페이지를 접속한다. 대부분 크롬 브라우저 좌측 상단에 보면 '앱'이라고 되어 있을거다. 클릭하면, 위 캡쳐화면처럼 보일텐.. 2018. 7. 3.
긍정적인 마음으로 생활하기 긍정적인 마음으로 생활하기긍정적인 마음에는 놀라운 힘이 있다단순하게 내면으로 들어가는 일 - 단지 눈을 감고, 깊은 호흡을 몇 번 하고, 정적인 장면들을 시각화 하는 일은 일종의 치료 행위이다. 그것은 몸과 마음과 정신에 도움을 준다. 하지만 자기나 남을 이롭게 하는 것을 시각화하거나 상상하는 특별한 단계를 밟는 일은 자신의 몸과 마음과 정신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많은 다른 사람, 나아가 세상에도 도움이 된다. 만약 그렇게 상상한 생각들이 긍정적이고 남에게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다면 당신이 상상한 만큼 그 생각들은 십중팔구 현실이 된다. 긴장을 푼 상태에서 그러한 긍정적 그림을 품고 있는 것은 창조자의 파트너로서의 의무를 이행하는 것이다. 거기에는 아무런 제약도 없다. 당신은 상상하는 것으로 선택한 것.. 2018. 7.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