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47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7월 31일 출시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7월 31일 출시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7월 31일 출시 - 최대 연 3.3% 금리에 이자 소득 비과세 및 소득공제 혜택 까지 - 조금전 뉴스를 보니, 바로 오늘부터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이 출시된다고 하니 자격요건을 살펴보시고서 해당 되시는 분들은 챙기시길 바랍니다. 바로 국토교통부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보도자료가 발표되었더군요. 아래 짧은 텍스트는 참고만 하시고 전체 내용 전문은 하단의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만 19세 이상 29세 이하 청년들을 위해 기존 주택 청약 종합저축의 청약기능과 소득공제 혜택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10년간 연 최대 3.3%의 금리와 이자소득 비과세 혜택을 제공하는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이 7월 31일 출시된다. 국토교통부(장관김현미)는 ‘주거복지 로드맵.. 2018. 7. 31.
경제경영 마케팅분야 추천도서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경제경영 마케팅분야 추천도서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브랜드, 마케팅에 관심이 있다보니 페이스북에서 타겟광고가 자주 보여지는 편인데, 페이스북 광고에서도 자주 보여지던 광고속 도서가 되겠다. 마침 아끼는 동생으로부터 책 한 권을 선물 받았는데 그게 바로 이 책이었다.ㅎㅎ 폭염으로 인해 책을 받고서도 바로 읽어나가질 못했다. 폭염은 모든 사고와 행동을 무기력하게 만드는 위력이 있으니 도저히 책장을 넘길 엄두가 나질 않았는데, 어제 오후부터 조금씩 책장을 넘기며 읽어나가고 있다.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가 고객으로부터 외면을 받는 핵심적인 이유는 심플하다. 고객이 선택해야 할 이유나 가치가 없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아껴주거나,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거나 상품이나 서비스가 지속.. 2018. 7. 30.
블로그운영의 필수 덕목인 꾸준함도 폭염 앞에선 어쩔수 없네 블로그운영의 필수 덕목인 꾸준함도 폭염 앞에선 어쩔수 없네! 제 고향 영천이 전국에서 가장 기온이 높다며 연일 뉴스에 나오고 있습니다. (영천 신령 40.4도 ㅠㅠ) 그야말로 살인적인 폭염이다 보니, 숨쉬는 것 조차 힘들게 느껴질 정도네요. 1분만 바깥에 있어도 숨이 턱턱 막힐 지경에다, 피부가 예민하고 민감한 분들이라면 햇볕 알러지 반응으로 힘들어지기도 딱 좋은 날씨입니다. 하루동안 마시는 물의 양도 평소의 2~3배를 넘어서고 있는데, 이 마저도 얼음이 없다면 참 버티기 쉽지않은 날씨입니다. 블로거님들도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각설하고, 폭염이 지속되다보니 컨디션 관리가 정말 쉽지가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블로그운영에도 집중하기가 참 쉽지많은 않습니다. PC 본체에서 뿜어져 나오는 열기.. 2018. 7. 27.
내가 원하는 삶을 위한 좋은생각(7:08) 내가 원하는 삶을 위한 좋은생각내 마음먹기에 따라 인생은 얼마든지 행복으로 가득찬 순간들일 수 있다.좋은생각 좋은 파동을 내 주변에 내보내면 세상은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간다.하루 24시간 1년 365일 매일 즐겁게 살자. 내 감정을 스스로 컨트롤 할 수 있다면,상황은 얼마든지 변화시킬 수 있다. 7분 8초 짜리 짧은 영상이지만부담없이 볼 수 있으니 즐감!! 2018. 7.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