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113

간편송금앱 토스에서 무료 신용등급조회 서비스 추가되었네요 간편송금앱 토스에서 무료 신용등급조회 서비스 추가되었네요예전에 간편하게 송금된데서 토스 깔았다가 그냥 눈에 보이길래 신용등급 조회해봤더니 생각보다 잘 나오네요. 신용등급 조회 보통 유료인데, 토스에서는 복잡한 가입 없이 무료, 무제한으로 지문인식 한번으로 조회 가능하다고 하네요. 토스, 무료 신용등급 조회 서비스는 Android 지원, iOS 지원 둘 다 되니 편하게 사용해보세요. 소액결제 하는 경우가 많아서 토스 깔고 자주 애용하는 편인데, 이번엔 무료 신용등급조회 서비스까지 추가 되다니계속 발전하니 편하고 좋습니다. 한 번 써보세요. ▶ 무료 신용등급 조회하기 토스, 무료 신용등급 조회 서비스(Android 지원, iOS 지원) 간편하게 송금된데서 토스 깔았다가 그냥 눈에 보이길래 신용등급 조회해봤더.. 2017. 12. 11.
애드센스수익을 극대화하려면 메인 블로그운영에 최선을 다하는게 낫다 애드센스수익을 극대화하려면 메인 블로그운영에 최선을 다하는게 낫다 블로그운영을 하면서 애드센스광고수익을 올리는 블로거들이 많다. 그리고 최근들어서 부쩍 티스토리 블로그운영으로 애드센스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유저들도 많아진것 같은 느낌이다. 암튼 블로그운영을 하면서 용돈을 벌 수 있다면, 좀더 전문적인 운영을 통해 월급만큼의 수익을 올릴수 있다면 안할이유가 없다. 필자도 현재 이 블로그가 메인 블로그이지만, 별도의 서브 블로그들을 운영하고 있다. 하지만, 생각처럼 만만한 작업이 아님을 새삼 깨닫고 있다. 메인 블로그만 운영할때에는 콘텐츠(포스팅) 작성하는 전체적인 시간의 여유가 있기라도 했지만, 서브 블로그들을 운영하게 되니, 콘텐츠 작성 시간도 늘어나고 전반적인 블로그 관리에 더 많은 시간을 뺏기다 보니 .. 2017. 12. 11.
지난 한 주 가상화폐 비트코인 관련 뉴스모음 지난 한 주, 가상화폐 비트코인 관련 뉴스모음지난 한 주는 비트코인 관련 이슈들로 각종 언론매체등에서 엄청난 이슈였다 보니, 빗썸 사이트에서 확인을 해봐도 비트코인 시세가 급등했다가, 또 급락했다가 아주 그냥 롤러코스터를 타더군요. 엄청난 수익을 올리신 분도 봤고, 막대한 손해를 보신분들도 뉴스 등으로 봤었기에 가상화폐(비트코인)에 투자를 하느냐, 투기를 하느냐에 대해선 스스로의 판단과 선택이니 항상 신중하게 접근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비트코인, 1만달러 넘자 규제하는 동양과 육성하는 서양http://cmobile.g-enews.com/view.php?ud=2017120511463380581e5800d6_1&md=20171205153841_I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 입출금 제한.과세 추진등 규제방안 강구중h.. 2017. 1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