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13

스트레스를 날려 줄 음악 감상 스트레스를 날려 줄 음악 감상아침 저녁으로 이제 제법 찬기운이 느껴집니다. 여름 이불을 둘둘 말고 자게 되는것 같은데 이럴때 일수록 건강관리에 신경쓰시길 바랍니다. 스트레스로 지친 상황이라면 마음의 여유를 위해서라도 음악을 들어보세요. 음악 감상이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군요. 음악과 함께 8월의 마지막 날도 알차게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제2차세계대전 참전 병사들은 일반 병사들보다 스트레스에 취약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우리 몸은 스트레스의 영향을 많이 받는데요. 오늘은 스트레스 지수를 낮추는 것으로 알려진 음악 감상의 효과에 대해 알아볼게요. ● 음악 감상의 효과 ① 긴장을 완화시키고 긍정적인 정서로 변환되는 것에 도움을 줍니다. ② 림프구와 같은 면역에 관련된 수치를 향상시켜 줍니다. ③ 혈압 완화에.. 2017. 8. 31.
페이스북 본계정 광고계정 비활성화 걸리다 페이스북 본계정 광고계정 비활성화 걸리다페이스북 광고를 운영하다 보면 드물지만 광고계정이 비활성화 되는 경우가 있다. 페이스북에서 얘기하는건 주로 페이스북 광고정책 위반이 가장 대표적인 이유로 손꼽힌다. 하지만, 가끔은 광고의 내용(카피라이팅+이미지), 그리고 광고 클릭후 이동하는 랜딩페이지 어디에서도 페이스북에서 얘기하는 광고정책을 위반하는 정도의 내용이 없는 경우도 있을거다. 내 경우가 딱 그러하니까. 그래서 두어번의 이의제기를 신청해둔 상태이기도 하다. (짐작은, 누군가 광고 내용이 맘에 안들어서 신고가 누적된건가 싶기도 하다. 어디까지나 짐작이지만...) 하지만 페이스북에서 최종 결정이라는 메시지로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받는다면, 더는 기대하기가 어려운것도 사실인듯 싶다.이 메시지를 받은후, 다시.. 2017. 8. 29.
갤럭시노트8 체험기 영상 미국 뉴욕 파크 애비뉴 아모리에서 진행된갤럭시노트8 언팩 행사 한경닷컴의 이진욱 기자님이 속전속결 체험한 영상을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ㅎㅎ 뉴스에도 계속 언급되고 있지만,기존 기능들의 강화? 에 초점이 맞춰진듯 한데 그래도 가격은 좀 비싸겠죠? 내 스마트폰도 슬슬 바꿀때가 되었는데 삼성 갤럭시노트8 요거 천천히 서칭해봐야겠군요. 아래 공식 웹사이트에서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http://www.samsung.com/sec/smartphones/galaxy-note8/ 2017. 8. 24.
지금보다 돈을 더 버는 방법 2가지 지금보다 돈을 더 버는 방법 2가지다음은 돈을 버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나가는 돈을 줄이는 것보다는 조금 더 어렵습니다. 우선 불필요한 물건들을 판매 먼저 추천할만한 것은 정기적으로 인터넷 경매를 통해 불필요한 물건들을 파는 것입니다. 불필요한 물건 판매는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불필요한 물건 판매의 장점(1) 뜻밖의 물건이 높게 팔리는 등 생각보다 재미가 있습니다. (2) 다른 방법에 비해 간단합니다. (3) 집이 대청소도 되는 효과까지! 또한 최근에는 인터넷 경매, 중고나라 에서 판매, 벼룩 시장 or 프리마켓 등이 인기입니다. 특히 여성에게 인기가 있는것은 입지 않는 옷 등이 있으며, 타이밍 좋게 원하는 사람이 있으면 즉시 판매가 되며 순식간에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우선 쉽게 할 수 있습니.. 2017. 8.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