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293

추천도서, 한계는 내 머릿속에만 있다 오직 마케팅만으로 10조를 번 억만장자의 철학을 읽어보세요 [추천도서] 한계는 내 머릿속에만 있다 http://yimay.kr/t490qr4h97 무일푼 고졸자에서 오로지 컨설팅 능력만으로 10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둬들인 전설적 인물, 제이 에이브러햄의 성공 철학을 읽어보세요. "운명(運命)에 인생을 맡길 뿐이라면 운(運) 이상은 기대할 수 없다. 이미 생명과 함께 부와 행복에 도달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컨트롤할 능력과 힘을 갖고 태어났는데도 말이다. 자기 인생에서 컨트롤할 수 없는 일은 불과 이 퍼센트 정도에 지나지 않는다. 나머지 구십팔 퍼센트의 문제는 얼마든지 제어할 수 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제한된 ‘멘탈 모델’에 갇혀 스스로 절망의 나락에 머물러 있는가? 이제 나를 지배해왔던 잘못.. 2017. 7. 29.
희망을 버리지 마십시오 희망을 버리지 마십시오 썰물이 있으면 반드시 밀물의 때가 옵니다. 미국의 유명한 강철왕인 '앤드류 카네기'는 젊을 때 세일즈맨으로 가정을 방문하면서 물건을 팔러 다녔다. 어느 날 한 노인댁을 방문하여 그 집에 들어섰을 때 카네기를 완전히 압도해버린 것이 있었다. 그것은 그 집의 거실 벽에 걸린 그림이었다. 그림은 황량하고 쓸쓸한 해변에 초라한 나룻배 한 척과 낡아 빠진 노가 썰물에 밀려서 흰 백사장에 제멋대로 널린 그림이었다. 그런데 그 그림의 밑부분에는 '반드시 밀물 때가 온다.'라는 짧은 글귀가 적혀 있었다. 카네기는 그 그림과 글귀에 큰 감명을 받았다. 집에 돌아와서 그는 그림으로 인하여 잠을 이룰 수가 없었다. 그래서 다시 그 노인 댁을 찾아 가서, 그 노인에게 부탁하기를 세상을 떠나실 때에는 그.. 2017. 7. 29.
미국 심리학자가 밝힌 성공한 사람의 공통점 11가지 미국 심리학자가 밝힌 성공한 사람의 공통점 11가지 맥기니스란 미국 심리학자가 연구한 바에 의하면 성공한 사람들에겐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고 한다. 1. 어떤 곤란, 역경을 만나도 결코 동요하지 않고 끈기있게 파고들어 문제를 해결해 나간다. 2. 자기의 미래는 자기 자신이 결정한다는 것을 믿는다. 3. 몸과 마음을 항상 생동감 넘치게 유지한다. 4. 비관적, 부정적 사고의 악순환을 과감히 끊는다. 5. 어떤 작은 일에서도 큰 기쁨을 찾아낸다. 6. 머리 속에 강한 성공의 이미지를 그리며 실현해간다. 7. 불행한 일을 만나도 활력을 잃지 않는다. 8. 나는 무한한 가능성을 갖고 있다고 굳게 믿는다. 9. 자기의 주위를 사랑으로 채운다. 10. 언제나 밝고 건강한 화제만을 말한다. 11. 도저히 변화시킬수.. 2017. 7.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