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31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8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8[디스플레이 타겟팅 추가] 디스플레이 광고는 매우 다양한 페이지를 통해 수많은 잠재고객에게 노출됩니다. 그만큼 어떤 상황 혹은 어떤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시켜야 하는 지 결정하는 '타겟팅'이 광고 성과에 매우 중요합니다. 디스플레이 타겟팅은 키워드, 주제, 게재위치, 관심분야, 인구통계, 리마케팅 등 다양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디스플레이 캠페인 및 광고그룹을 선택 →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클릭 → ‘+타겟팅’ 클릭‘타겟팅 추가'를 클릭한 후, 원하는 타겟팅 유형을 선택하고 구체적인 타겟팅 설정 ▶ [관련 도움말]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타겟팅 설정▶ [관련 영상] 디스플레이 타겟팅 이해하기 [게재위치 타겟팅] 디스플레이 광고를 진행 중이라면, 구글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200.. 2017. 4. 13.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