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가상화폐시세 폭락장

by socialstory 2018. 1. 31.

가상화폐시세 폭락장


지난 월요일에 그나마 손실을 보고 있던 금액은 아쉽지만 손절하면서 회수하였다. 물론 손해본 금액도 아깝고 아쉽지만, 나름의 계획이 있었기에 회수한거였는데, 조금전 오전에 빗썸 사이트에서 가상화폐 시세를 확인하니 하... 엄청난 폭락장이 이어지고 있음을 보게된다. 한편으로는 그나마 손절하고 빠진게 오히려 다행으로 여겨질만큼 오늘 가상화폐시세하락은 엄청난 후폭풍으로 여겨질 정도다.


 

 

 


어제부터 실명확인 입출금 서비스가 진행되면서 분위기가 다시금 반등이 되려나 싶었는데, 하루 사이에 또 폭락이다. 이러니 가상화폐투자한 사람들의 심정은 오죽할까... 해외 비트코인은 오전에 10,000 도 뚫렸던데 어디까지 떨어질지 두고볼일이다. 


가상화폐투자한 이들에게 1월은 그야말로 끔찍한 시간들이지 않았을까 싶다. 가상화폐투자에 대한 정부의 버라이어티한 발표와 제재들로 인해 시장분위기를 급랭시키다 못해, 가상화폐시세도 폭락에 폭락을 거듭하였으니 말이다.


시간이 지나면 시장은 안정화 되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해보지만, 한가지 확실한건 가상화폐투자를 하겠다면 꼭 여유자금으로 투자를 하기를 권해본다. 무리하게 대출을 받아서까지 투자하는 이들을 커뮤니티에서 가끔씩 보게 되는데 불안한건 어쩔수 없다. 그러니 손해를 보더라도 기꺼이 감내할 수 있는 범위에서 투자하는게 현명하리라 본다.


암튼 가상화폐시세 폭락으로 이번 1월은 그야말로 끔찍한 시간들로 기억될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