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제휴마케팅 포트폴리오 재구성하다

by socialstory 2018. 1. 4.

제휴마케팅 포트폴리오 재구성하다

어제까지 진행해오던 제휴마케팅 머천트들의 구성을 오늘 새롭게 재구성해버렸다. 약간의 조정이 필요함을 느꼈는데, 그동안 주요 수익이 되어주던 머천트의 업무처리 진행에 있어 매끄럽지 못한 점이 발견되어 문의를 하였더니, 해당업체의 일처리 스타일이 그전에도 언급이 된 적 있었던가 보다.


즉, 한두번이 아니라는 제휴사이트 고객센터의 답변에 오늘 생각을 바꿔서 다시금 이전에 집중하던 머천트로 재구성하였다.


조금더 높은 단가수익에 혹해서 변경을 했더랬지만, 역시나 단가만 보고 덤벼들게 아니었구나 새삼 느낀다. DB처리 함에 있어 깔끔하게 처리가 되어야 서로가 신뢰하며 홍보마케팅을 할 수 있는것일텐데... 여튼, 오늘 그 하나의 머천트를 변경함과 동시에, 새해 맞이 제휴마케팅 머천트들 포트폴리오를 다시 재구성하였다.


특정 플랫폼, 특정 업체의 머천트만 공략할건지 아닌지는 역시나 개인의 선택의 문제일뿐... 꾸준히 연구하고 테스트해보며 실전에서 경험을 쌓아가며 노하우를 스스로 축적해가는 수 밖에는 없다. 그래야 실력도 늘거니와, 수익또한 늘어날테니...

 

 

 


가상화폐투자 수익이 늘어나다


가상화폐투자 수익 현황이다. 약 2주간 등락과 폭락을 오가는 버라이어티한 모습을 보여줬는데, 존버하니 결국 조금전 캡쳐당시의 수익현황이 70만원을 넘었다. 물론, 아주 작은 소액으로 투자하였음을 밝힌다. 여튼 새해 초부터 기분좋은 현상이다. 관련 커뮤니티 게시판을 보면, 꽤 높은 수익을 올린이들도 다수이던데, 암튼 투자든 투기든 소신껏하자!


비트코인 및 알트코인들 알아가는 재미도 은근 괜찮은듯 싶다.